바_bar

바_bar

바_bar 정보 안내 입니다.

거래처와의 중요한 술자리, 기존에 여러번 자리를 함께했다면 룸술집에서 업되게 자리를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진중한 자리라면? 첫번째 미팅이나 두번째 미팅, 또는 사업상 점잖은 모습을 보여야 할 때라면 바_bar에서 자리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강남 번화가 어디든 바[bar]라는 간판은 수도 없이 보입니다. 물론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분위기에 맞는 적절한 바_bar를 예약해서 다니실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라면, 접대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바로 룸빵에서 바_bar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바_bar

바_bar에서한잔드실래요?

“룸빵” | 강남바 bar 정보

바_bar 종류

부르기 나름이지만 모르시는분들은 바_bar하면 길다란 테이블 앞에 나란히 앉아서 안쪽에 있는 매니져 혹은 바텐더와 대화를 섞어가며 조용히 도란도란 술을 마시는 곳 쯤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맞습니다. 하지만 유흥의 중심 강남에는 여러종류에 바_bar가 있는데요. 말만다르고 같기도 하고 조금씩은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착석바는 옆에 매니져들이 착석할 수 있는 바를 말해요. 이경우는 당연 룸싸롱처럼  1종업소여야 하겠지요.

룸바는 말그대로 룸에 바를 들여놓은 형태. 보통의 바는 오픈된 공간에서 술을 먹는 곳이라서 중요한 이야기하기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그런분들께 안성 맞춤인 바인데요. 룸바도 역시 1종업소에만 있습니다. 룸에 가라오케 시설을 들여 룸싸롱 처럼 운영이 되는 곳도 있어요. 룸바는 룸비가 있다고 해요.

그 외 모던바, 토킹바 등등은 맨위에 말씀드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는 그런 흔한 바 입니다. 룸빵에서는 일반적인 바(모던바, 토킹바)의 정보부터 1종허가가 있는 바_bar까지 다양한 바_bar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룸빵★ | 모든 바_bar정보 살펴보기

바_bar

바_bar 한잔할까요?

장점

바_bar에서는 다양한 술을 비교적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성급 호텔에 있는 바_bar라면 얘기가 다르지만 일반적인 거리에 있는 바_bar들은 대부분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술은 위스키와 와인, 칵테일, 보드카, , 샴페인, 맥주, 음료 등 유행하는 그런 술도 있고 미리 예약만하시면 판매하지 않는 술이라도 원하시면 준비를 해주기도 하죠.

  • 간단한 술정보

위스키: 맥아 및 곡류, 주로 곡류, 드믈게 감자를 원료로 이것을 당화, 발효 시킨 후 증류하여 만들 술.

와인(포도주): 포도를 으깨서 나온즙을 발효 시킨 술. 보편적인 타입으론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디저트 와인 등이 있음. 포도종이 다양하여 와인의 종류도 다양함.

보드카: 고알콜 증류주. 밀과 보리, 호밀을 주원료로 하며 무색, 무취, 무미하지만 알콜도수가 높음. 러시아에서 유래한 만큼 러시아의 극한의 추위를 달래기 위해 높은 도수의 보드카를 음용한다고 함.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 모든 스파클링 와인을 샴페인이라 하지않고 프랑스의 상피뉴 지역에서 생산된 것만 샴페인이라고 부름. 프랑스 지역이름 상피뉴의 영어식 표현을 > 샴페인으로 불리우게 되었다고 함.

테킬라: 맥시코 대표 증류주. 맥시코의 할리스코주의 테킬라를 둘러싼 지역에만 서식하는 푸른 용설란의 수액을 채취해 증류하여 만듬.

칵테일: 여러종류의 술을 음료와 혼합하여 만드는 혼합주. 복잡미묘한 맛, 독특한 색과 맛을 내는 술의 예술품이라고도 함.

바_bar

바_bar 와인잔은 돌려야죠?

더욱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보시려면 “룸빵”에 접속해 보세요.

www.bitsf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