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오

쩜오

쩜오 란 룸싸롱의 장르 중 하나인데요. 텐프로에서 파생된 급이 높은 하이급의 룸살롱중 하나입니다. 텐프로와 비슷하지만 다른 프리미엄 회원제 룸싸롱이라고 하죠.

소개를 받거나 동석하는 상황이 아니면 마냥 찾아갈 순 없는 곳이라고 해요.

4시간을 한타임으로 아가씨 4명을 초이스하여 보통 15분단위로 로테이션을 돌게됩니다. 로테이션이 싫고 맘에드는 아가씨 한명만을 내 테이블에 묶을경우 상당금액을 더 내고 그렇게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인기가 많은 아가씨들은 묶기가 어렵기 때문에 방문전에 미리 영업진, 담당부장이나 구좌, 마담에게 묶초이스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쩜오

쩜오, 텐프로, 텐카페

쩜오예약정보 “룸빵”에서 확인하기

텐프로 vs 쩜오

텐프로라는 장르는 상위 10%의 미모를 가진 아가씨들이 있어서 텐프로라고 알려져 있기도 하고, 매니저 몫이 10%라서 그렇다고도 하죠?

쩜오는 0.1이 아니고 0.15 텐프로에 약간 못미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추청되고 있다고 합니다.

텐프로가 강남에 생긴게 90년대 중후반, 쩜오는 2000년대 초반 기존 텐프로와 지금은 없어진 20% 정통 룸싸롱팀이 공존하는 가게를 칭하는 장르였다고 하는데요.

2000년 중반 텐프로 업소들이 영업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쩜오로 오픈하는 가게도 생기고 하면서 새로운 장르로 정체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쩜오 예약정보 확인은 “룸빵”에서!!

주대

쩜오와 텐카페의 알려진 기본 주대는

국산 17년 위스키 기준 첫세트 80만원선 추가할때는 병당 40만원선 룸비는 포함된 가격.

쩜오

쩜오, 텐프로, 텐카페

위스키 나이별로 주대가 다르고 쩜오 이상부터는 손님마다 주대가 다 다르다고 하니 미리 견적을 받아보는게 좋겠죠?

룸카페는 12년산부터 있다고 합니다. 셔츠룸, 레깅스룸, 가라오케 등의 룸싸롱 업소와 비교하면 주대가 상당히 높은편이죠.

쩜오주대정보 확인(클릭)

그 외

텐프로에서 파생된 쩜오 외 현재에는 룸카페나 텐카페, 하이쩜오 등 불려지는 용어가 상당히 여러종류가 있지만 시스템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공통점은 로테이션을 돈다는 것인데 차이점이라고 하면 주대나 로테이션 도는 아가씨의 수가 조금씩 달라요. 2:1로테이션 3:1로테이션 등 정통 쩜오가 대형가게이기 때문에 룸카페, 텐카페 등은 소규모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원래 쩜오였다가 운영상의 부담때문에 룸카페로 변경하여 재오픈하는 곳도 있다고 해요. 시스템은 쩜오와 거의 흡사하다고 보심됩니다. 주대 역시 마찬가지.

쩜오방문 주의사항

주의사항 몇가지 안내해 드릴게요.

호갱 되지 않기 (총맞지 않도록 주의)

가시려고 하는 업소의 주대와 시스템, 한타임이 꼭 4시간이 아닐 수 도 있으니 첫방문이시라면 예약전 꼭 문의 후 예약하기.

주대도 업소별 손님별로 다르기 때문에 제대로 알고 가셔야 총맞지 않습니다.

로진(로맨스진상) 되지 않기.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행동이라고 하니 괜히 혼자 연애하지 않기.

쩜오

쩜오, 텐프로, 텐카페

룸빵 | 강남 모든 룸정보 유흥업소정보

※룸빵에서는 강남룸싸롱 정보 외에도 강남노래주점 및 클럽, 바_bar 등 다양한 술집 정보를 공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