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 정보

BAR 정보

BAR 정보 안내입니다.

bar라고하면 보통 길다란 테이블과 의자에 바텐더 혹은 매니져와 손님이 대화하며 술 먹는 곳. 유흥치고는 건전한 쪽에 속하는 분류입니다.

위스키와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제공하고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강남과 강남주변에 참 많은 bar가 있죠. 하지만 어떤 분위기인지, 어떤컨셉을 가지고 있는지, 주대는 어느정도인지, 매니져는 어떠한지 등등 정보에 대한부분은 들어가보지 않으면 알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잠깐 들어갔다 분위기만 보고 나오기도 모양 빠지잖아요??

BAR

BAR

친구와 한잔하려고 할때, 거래처와 진중한 미팅이 필요할때, 혼자한잔하고 싶을때 등등 bar에 가는 이유는 상당히 다양하지만 검색하면 내가 찾는 정보는 안나오죠.

룸빵에서는 룸싸롱 정보 외에 클럽노래주점 그리고 [강남바_bar]에 대한 정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www.bitsfair.com | 건전한 밤문화 커뮤니티

BAR 종류

모던바, 토킹바, 착석BAR, 룸바, 라운지 바_bar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오래전에는 섹시바라는 란제리 차림의 바텐더가 있는 바가 잠시 유행이었다가 요즘은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bar의 테마는 보통 “대화“입니다. 룸싸롱 이나 셔츠룸, 레깅스룸처럼 부대끼며 노는것이 아닌 얌전히 대화하며 노는 곳이죠. 비지니스 상 방문을 하기에도 좋고 친구 또는 지인과 조용히 대화를 하려고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bar의 컨셉마다의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이 이런 음주하며 대화하며 술도 주거니 받거니 하며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보통의 bar는 텐카페쩜오처럼 로테이션으로 매니져가 돌이가며 손님을 전담하게 되는데 독특하게 운영 되는 bar의 경우는 착석가능, 로테이션 없음 등의 메뉴얼을 제공하곤 합니다.

bar정보 확인하기 | 룸빵 제휴 bar정보

스페인 BAR문화

bar로 유명한 나라가 스페인 이라고 해요. bar의 수가 독일의 4배, 영국의 3배라고 하니 얼마나 많은지 감이 잡히시나요?

스페인에서 bar란 일반적이지만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바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일반적으로 타파스나 판초스 같은 음식이 무료라서 아침과 점심(아점), 점심과 저녁사이에 음료와 간식을 먹으러 가는 손님도 꽤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선 주로 밤에 중요한 미팅이나 모임, 대화가 필요할때 가게되지요?

강남룸싸롱 및 유흥주점에서도 라면이나 간단한 식사등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서비스로요.^^

또한 스페인에서 bar란 중요한 모임, 미팅, 대화의 장소가 아닌 그저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소라고 하니 굉장히 건전한 문화인거죠.^^

BAR

BAR

바텐더

16세기 영국에서 양조업자로부터 갈라져 주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상점이 생겼는데, 술이나, 음료, 음식을 제공하는 카운터를 바 (bar), bar안에서 일하는 이를 바텐더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에 미국에서 칵테일이 보급되고, 칵테일 제조하는이를 바텐더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해요. 유럽에서는 바텐더와 바맨을 구분하여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국내에는 bar가 1930대에 나타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카운터가 있고 양주를 파는 술집을 바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칵테일쇼를 하는 바도 많이 생겼고 병을 돌리며 칵테일을 만드는 멋짐에 반해 남성, 여성 가리지 않고 바텐더가 많이 생겨나기도 했었습니다.

BAR

BAR

강남 BAR정보 | 룸빵